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에코후레쉬의 이용안내 FAQ입니다.천연성분 100%,화학성분 0%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요?
작성자 뿌듯한 나눔, 에코후레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6-04-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33

판매처에서 주문을 확인하기 전이라면 언제든 취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상세내역 - 취소로 진행해주시며 보통의 경우 결제 수단 취소로 진행됩니다.

이미 판매처에서 상품을 확인해 준비 중이라면, 직접 취소가 어렵습니다. 상세 페이지에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의 경우 에코후레쉬에서 확인 후 별도 입금해드려야 하며, 취소 접수 시 계좌번호를 같이 등록해주시면 매주 화/목요일마다 환불진행됩니다. 

(운송장번호가 등록된 후에는 상품 준비상태에 따라 주문 취소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을 받으시고 단순 변심으로 교환이나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상품을 개봉하지 않으셨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입금당일~2일정도면 이미 택배사에서 제품이 출하되어 단순변심으로 택배비가 부과 됩니다.)

※ 일부제품 취소불가(주문제작상품, 절단과정이 필요한 인테리어, 목재제품, 조색된 페인트 등)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며, 영업일 기준 D+1일 정도 소요됩니다.
(3) 휴대폰결제 : 취소가능일은 결제당월 1일~31일까지 가능합니다.(※취소시유의)

(4) 무통장환불: 반품상품 입고 및 환불계좌 확인이 되면 화,금요일에 환불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5) 적립금 :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
(6) 할인쿠폰 :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7)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8) 만일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
         고객만족센터에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